이란 핵시설 폐쇄회로 철거, 현지 조사는 한층 불투명.

월드주간 2022. 6. 10. 04:13
반응형

2022.05.09 - [월드주간] - 러시아군 최첨단 탱크 피격, 모스크바함에 이은 상처.

 

러시아군 최첨단 탱크 피격, 모스크바함에 이은 상처.

T-90M은 러시아군의 전장무기로, 기술 면에서는 가장 앞선 전투차량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러시아 기술은 또다시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육군이 자랑하는 최신 전차 T-90M이 우크라이나 전선에 배

arkaree.tistory.com

IAEA 국제원자력기구 이사회는 이란이 핵시설에 설치된 폐쇄회로 철거를 추진하는 데 대해, "현지 조사에 어려움을 초래하고 있다며, 향후 이란을 향한 조사 활동에 차질이 빚어질 것"이라고 우려했습니다. 이란 내 여러 장소에서 핵물질이 발견된 문제를 둘러싸고 국제 원자력기구는 지난달 보고서에서 "이란의 설명은 여전히 신뢰도가 불충분하다"라고 지적하며 비난 결의를 채택했습니다.

이란 핵시설 폐쇄회로 철거

이에 대해 이란 측은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다"라고 반발해 핵합의 재건을 위한 회담 향방은 더욱 불투명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오스트리아 빈에 본부를 둔 IAEA에서 지난 6일부터 이란 내 신고되지 않은 여로 곳에서 핵물질이 발견된 문제와 관련해 논의가 있었습니다.

2022.05.09 - [월드주간] - 미국 4월 취업자 42만8000명 증가, 시장 예상 웃돌아.

 

미국 4월 취업자 42만8000명 증가, 시장 예상 웃돌아.

미국 4월 고용 통계에서 농업 분야 외 취업자가 전월과 비교해 42만여 명 늘어나 고용 환경의 꾸준한 개선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중앙은행에 해당하는 미국 연방준비제도 이사회는 인플레이션

arkare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arkaree